티스토리 뷰

김장 하는 중 잠깐 윷놀이를 하기로 해요.


매번 감탄하는 기현이의 코!!


윷놀이의 규칙도 정하고요.


처음부터 빽도가 나온 시어머니팀에

급실망하는 세 며느님들.


며느리팀도 이기기 위해 열심히 작전을 세워요.


철저히 규칙을 지켜서 윷놀이는 계속 됩니다. ^^


좋은 기회 + 이해하기 힘든 작전 = 실패


기현이는 어느샌가 말담당이 되었어요.


며느리팀은 지금 게임이 잘 안풀려서

우리 아이의 예민도가 올라갔어요.


기현이 허락 없이

함부로 말은 만지지 않는 걸로!


열심히 말 관리 하시는 우리 둘째 며느님.


지금 상황에 대해 정확히 분석도 하시고. ^^


경찰햄찌의 본능이 꿈틀!


형원이에게는 무거워 보이는 초대형 윷가락..


너무 좋아서 잠깐 실수한 우리 둘째 며느님.

그럴 수 있어. 괜찮아! 괜찮아!


좋은 게 나와도... 결과는..


시어머님팀은 잘 풀리네요.


셋째 며느님은 외국인이라는 설정이니까

저정도 말실수는 귀여운 것.


말이 서툰 막내 동서의 마음을 대변 중. ^^


이길 수 있을 것인가!


잘 웃는 기현이. ^^


우리 아이 말대로 게임이 풀리면 좋을텐데..


일등은 시어머니팀.

이번에도 기현이의 코에 감탄!!!!!


2등은 돌쇠와 주꿀이팀.


이런 운명은 아침부터 정해져 있던 것인가..


게임에 져서 시무룩한 우리 세 며느님.


이렇게 며느리팀에 우울함만 가득 안긴 채 ㅜ_ㅜ

윷놀이는 끝나고 다시 김장을 시작.


우리 며느님들은 배추에 양념 바르기 시작했어요.

꼼꼼한 우리 둘째 며느리가 알려주네요.


그 뒤로 우리 세 며느님들은

허리도 펴지 못하고 일 합니다. ㅜ_ㅜ


시누이에게로 날리는 돌직구!


힘든 작업 중인 우리 세 며느님들.


우리 세 며느님들 하루 종일 정말 고생이 많아요.


우리 아이 코가 빨개졌어요. ㅜ_ㅜ


큰 며느님의 다리는 주인의 의지와 달리

떨려오고요. ㅜ_ㅜ


김장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다들 알게 되었어요.


아까부터 계속 보이는 우리 세 며느님들 정수리.


다들 깨닫는 어머님들의 위대함.


김치공장 조카님을 바로 옆에 두고

김장을 하고 있었네요.


(3화는 기현이가 조그만하게라도 많이 잡혀서

양이 많네요. ^^

다음으로 이어집니다.)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